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구찌 1955 홀스빗 카드지갑 런던매니아 구매대행 사이트 구입 후기♥

by haileysdailylife 2020. 6. 14.

안녕하세요 헬리입니다 :)

 

명품지갑을 너무 사고 싶었는데 엄청난 고민 끝에 질렀습니다~ 제가 이번에 산 지갑은 구찌 1955 홀스빗 카드지갑 브라운 컬러인데요!

 

구찌 1955 홀스빗 카드지갑 브라운 컬러의 경우 20SS제품인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공홈에도 거의 이틀에 한번 꼴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. 그만큼 국내 재고가 많이 없어서 고민 끝에 '런던매니아'라는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입했습니다.

 

구찌 1955 홀스빗 카드지갑 브라운 컬러 앞면

 

너무 이쁘지 않나요~ 구찌 홀스빗 카드지갑의 경우 처음봤을 때 와 너무 이쁘다 이렇다기보다는 100년동안 유행 안타겠다 이런느낌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ㅎㅎ 저처럼 특히 물건 잘 더럽히는 애들에게는 딱 좋은 컬러인 것 같기도 하구요!

 

립스틱이나 화장품만 묻히지 않는다면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!

 

구찌 1955 홀스빗 카드지갑 뒷면

 

4월 5일에 결제를 했는데,, 코로나 때문에 1달이상 기다렸던 것 같아요 (구입한지 한창 까먹고있으니 배송이 왔다는...ㅋ)

배송 지연 현황 등등 정확하게 안내가 되었기 때문에 불안해하지 않고 차분히(?)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:)

 

아래처럼 배송 지연이 되었을 때 런던매니아에서 코로나 때문에 업무가 중지되었다는 내용, 업무재개내용, 출발 등등 상세하게 전달을 해줘서 오히려 아 정말 정품이 맞구나(?)라는 믿음을 생기게 해주었어요 ㅎㅎ!!

 

 

 

구찌 1955 홀스빗 지갑 브라운컬러 옆면

구찌 카드지갑은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더 혜자 인거 같아요ㅎㅎㅎ

일반 반지갑보다는 카드지갑이 가격이 저렴한 대신 지폐공간, 수납공간이 부족하기 마련인데 구찌 지갑은 특히 홀스빗 지갑은 내부에 6개 카드 수납공간, 지폐, 동전지퍼까지 있으니까요! (샤*은 카드수납공간 1개던데..근데 더 이쁘긴 함..)

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정말 좋은거 같아요!

 

구찌 1955 홀스빗 지갑 브라운컬러 옆면

 

마몬트 카드지갑보다 흔하지 않고 오래오래 쓸 수 있는 구찌 홀스빗 지갑 추천합니당 :)

 

 

(참고)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

 

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| 럭셔리 패션의 새로운 정의

새롭게 공개된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핸드백,레디-투-웨어,슈즈 컬렉션을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보세요.

www.gucci.com

(같이보면 좋은 글) 루이비통 알마bb 모노그램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기!

 

루이비통 알마bb 모노그램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홈 구입 성공 후기!

안녕하세요 헬리입니다~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한지도 어연 2달이 다되어가네요~ 집에만 있다보니 밥값 커피값이 나가지 않으니 커피값이 확 줄더라구요...! 2월달 카드값은 너무 감동이었습니

haileysdaily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