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루이비통 알마bb 모노그램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홈 구입 성공 후기!

by haileysdailylife 2020. 4. 13.

안녕하세요 헬리입니다~

 

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한지도 어연 2달이 다되어가네요~

집에만 있다보니 밥값 커피값이 나가지 않으니 커피값이 확 줄더라구요...! 2월달 카드값은 너무 감동이었습니다...♥

 

 

그런데 집에 오래 있다보니 몸이 근질근질하면서 인터넷 쇼핑을 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

한달 내내 고민끝에 드디어 루이비통 입문백으로 알마 bb 모노그램을 사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.

그런데... 돈만 있다고 살 수 있는게 아니더라구요? 전국 매장 품절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? 가장 가까운 매장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인데... 오픈런으로 갔다가 못구하면 너무 슬플것 같더라구요... 그래서 엄청난 검색으로 저도 공홈 좀비가 되어보기로 다짐하였습니다!!

 

 

알마bb 모노그램과 포쉐트메티스 모노그램 중 엄청난 고민끝에 미니백을 좋아하는 저는 귀염뽀짝 알마bb를 구입하기로 다짐하였습니다!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

 

 

공홈 도전 2일차에 바로 성공을 하였씁니다!!! ><

 

일요일저녁 9시~10시반까지 새로고침했던 것 같구요...단 1초도 쇼핑백 추가하기 버튼을 보지 못했습니다..

정말 입고가 되기는 하는건가 싶었어요.

 

월요일 오전 9시, 3시, 5시~6시 도전하였는데 5시 20분대 쯤 새로고침 누르는 순간 '쇼핑백 추가하기'버튼이 뜨더라구요!? 그래서 놀란가슴 가라앉히고 눌렀더니 '재고없음' 팝업이 떴습니다...

 

그래도 이틀만에 버튼을 본 것만으로 반은 성공이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ㅋㅋㅋㅋ 제 폰이 새로고침이 잘 되는건가 의심까지 들었었거든요..! 그러다가 6시 00분에 새로고침하는 순간 겟했습니다!!! ♥

 

주문 성공한다고 100% 성공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, 주문에 성공하면 '진행중'상태이고, 진행중 상태에서 주문완료가 되는 도중에 재고나 기한에 따라 주문이 취소될 수도 있다는 안내가 되는데 얼마나 마음 졸여야 했는지 모르겠습니다.

 

내가 이 공홈 광클을 또 해야 하나...하구요ㅎㅎ

다행히 몇일 후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카톡을 받았습니다

 

알마bb를 얻기 위한 노력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네요!!

 

4월 5일 일요일 실패

4월 6일 월요일 결제 성공

4월 8일 수요일 결제 영수증 및 상품 배송안내 메일 및 상품 배송안내 카톡 확인

4월 9일 알마bb 수령 완료!

 

 

후기를 보니 가방 공홈 구매 성공을 했는데 스크래치가 너무 많거나 상태가 너무 안좋은 제품이 와서 반품을 한 사례도 꽤 많더라구요... 양품이 나오길 간절히 바랬는데 정말 모노그램 모양이며 스크래치며 다 제대로 된 제품이 도착을 했습니다!

 

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홈 구매 시 꿀팁!

 

1. 광클 전 반드시 계정 가입할 것! 

2. 새로고침 할 때 로그아웃되는 경우가 있으니 중간중간 로그인 다시하기

(쇼핑백 추가 후 로그인을 하게되면 그 사이에 다른 분이 구입하신답니다ㅠㅠ)

3. 결제수단 확인 (카카오페이 : 한도 미리 확인하고 잔고 빵빵하게 넣어놓기)

(결제에러나면 얼마나 슬프겠어요...) 

 

공홈구매 2일만에 성공해서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어요! (버스타고 사러가는 왕복시간정도 걸렸으니까요?!)

여러분들도 루이비통 공홈구매 도전해보세요 : )

 

https://kr.louisvuitton.com/kor-kr/homepage

 

루이 비통 - 공식 온라인 스토어

새롭게 선보이는 타이가라마 컬렉션 여름 색상을 살려 여행의 감각과 새로운 에너지를 자아냅니다 가방 ・패션 아이템 전체보기

kr.louisvuitton.com